
덕계역 지웰 엘리움 아파트가 경기도 양주 부동산 시장의 블루칩으로 등장했다. 그 이유에는 역세권은 기본이고 대단지에 공세권의 입지까지 가지고 있어 정주여건이 우수한 단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해당 단지는 경기도 양주시 덕계동 152번지 외 10필지 일원에 공급하며 무엇보다 주) 신영과 대방산업개방이 컨소시엄으로 진행 하는 단지이며 지하 4층~지상 최고 39층 총 10개동으로 총 1,595세대로 지어지기 때문에 인근 단지에 비해 대규모 단지이기도 하다.
특히 전용 면적 49제곱미터에서 122제곱미터로 소형에서 대형까지 구성되어 있다보니 다양한 고객층의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덕계역 지웰 엘리움
해당 단지는 수도권 1호선 덕계역을 도보 5분거리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보인다. 또한 gtx-c노선역이 정차하는 덕정역을 2정거장에 두고 있기 때문에 개통시 강남의 진입이 20분대로 가능해 진다는 점이 미래가치 부분에서 돋보이고 있다.
덕계역세권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이미 갖추어진 2기 신도시 회천신도시의 인프라를 바로 이용가능하다는 점은 정주여건에 플러스되는 부분으로 보인다.
8월 오픈 예정인 해당 단지는 곧 분양예정으로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중이다.

관심등록 접수하시고 당첨 계약까지 진행하는 분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 역시 진행하고 있으니 미리 접수하시고 일정 알림까지 받아 보시는 것이 좋겠다.